다양한 문화예술공연과 함께 생동감 넘치는 경기를 라이브로 즐기세요!

지난 1월 6일 개관을 시작으로 운영 되었던 평창라이브사이트(진부면 평창송어축제장 옆)가 4일간(휴관 2. 5 ~ 2. 8) 새 단장을 마치고, 올림픽 주요경기 생중계는 물론, 문화공연, 전시, 체험 프로그램 등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하여 2월 9일부터 25일까지 정식운영에 들어간다.  


 경기중계는 우리나라 선수들이 출전하는 경기와 올림픽 주요종목 경기가 대형스크린으로 생중계되며, 경기 중간에는 흥겹고 풍성한 문화예술공연으로 축제의 분위기를 고조시킬 예정이다.


 또한, 1층 전시공간에는 지역예술인들의 작품이 테마별로 매주 전시되며, 2층 체험공간에서는 평창소나무를 재료로 하는 목공체험과 올림픽 응원의 방(컬러풀 볼)과 소원의 나무, 쿠킹 클래스도 운영된다.  


 평창라이브사이트는 사전운영기간 동안 문제점으로 지적되었던 축제장과의 접근성 문제를 행사장내 홍보현수막 게첨을 활용하여 동선을 확보하고, 라이브사이트 홍보물을 송어축제 티켓과 같이 제공하여, 라이브사이트에 대한 관심을 끌어올릴 계획이다.    


 라이브사이트는 올림픽기간 축제장을 찾은 관광객들에게 양질의 올림픽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올림픽 축제 분위기 조성과 함께 평창의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문화복합공간으로 운영된다.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며,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


댓글(0)

Copyright © 평창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