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강원문화재단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 참가자 모집


강원문화재단 강원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이사장 김성환)에서는 2018년도 강원도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을 이끌어나갈 총 45개 단체(662,300천원)를 선정하여 프로그램별로 참여자를 모집한다. 


참여 신청 가능한 사업은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문화예술교육을 통해 지역 내 문화예술향유 공동체를 만드는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지역특성화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과 학령기 아동․청소년 및 가족을 대상으로 추진되는 ‘꿈다락 토요문화학교’이다. 


단체별로 지역, 운영기간, 모집대상이 다르므로 자세한 신청정보는 강원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 홈페이지(http://gwarte.or.kr) 공지사항에서 확인 가능하며, 각 단체로 직접 연락하여 신청하면 된다.


원활한 사업 진행과 개별 프로그램의 내실화를 위해 지난 3월6일(화) 선정단체 워크숍을 개최하여 사업계획 공유 및 컨설팅을 추진했으며, 꿈다락 토요문화학교의 경우, 3월21일(수) 경력단체를 대상으로 일대일 컨설팅을 진행했으며, 3월23일(금)~3월24일(토)에는 신규단체를 대상으로 사업계획 컨설팅과 사업 이해도를 높이기 위한 워크숍이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2018년도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은 강원문화재단 강원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 강원도가 후원하며,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이 협력하는 사업이다. 


강원도 곳곳에서 펼쳐지는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으로 도민들의 삶이 더 풍성하고 다채로운 색깔로 표현되기를 기대한다.


댓글(0)

Copyright © 평창신문 All Rights Reserved